▲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캐나다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비욘드에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물리적인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컨셉으로 기획된 만큼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편하게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워 마음이 담긴 선물로 행복을 주고 받는 요즘”이라며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으로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촉촉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