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 지속가능성 부문 ‘경영상’ 수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글로벌 본사인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현지 시간 8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이하 BIG)이 주최하는 ‘2020 지속가능성 부문’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BIG은 2012년 글로벌 비즈니스 평가 플랫폼을 개발해 혁신상, 인공지능 우수상, 고객서비스 우수상 등을 시상하고 있다.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며 모든 심사 과정을 대중에게 공개해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속가능성 부문’은 지속가능성을 비즈니스 관행에 필수적인 요소로 만든 조직, 서비스, 제품 등에 수여된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세상에 ‘선의의 힘’을 실천하려는 사명과 노력을 인정받아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경영상’을 수상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품 개발, 품질 검수, 물류,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부서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지속가능성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제품’, ‘사람’, ‘환경’ 측면에서 지속가능성을 이행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실천 중이다.

뉴스킨의 모든 제품은 총 여섯 단계로 이뤄진 ‘6S 품질관리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제품이 안전하고 우수하게 생산될 수 있도록 원료 선정부터 수급, 기능 입증까지 엄격하고 높은 수준으로 이뤄진다. 제품의 성분은 전세계 건강관리 분야의 저명한 과학자들로 구성된 전 세계 과학자문위원회를 통해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로 투명하게 관리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뉴스킨 코리아도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일원으로 제품, 사람, 환경을 생각하며 지속가능성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서 “기업 성장과 더불어 사회에 공헌하고 환경에 기여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강원도 자연환경연구공원에 ‘뉴스킨 코리아 기업 숲’을 조성하고 재포장 박스를 최소화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