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X손흥민 에디션 ⓒ농심
▲신라면X손흥민 에디션 ⓒ농심

- 친필 싸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은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기간은 이달 17일까지다. 농심은 2,000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당첨자 2,000명을 대상으로 2차 SNS 이벤트를 진행, 3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1986년 출시 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