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자칩에 김치맛을 더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은 원조 감자칩 ‘포테토칩’과 ‘김치사발면’을 조합한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은 100% 생감자 스낵 포테토칩에 농심 용기면의 대표주자인 김치사발면 특유의 매콤새콤한 김치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맛을 섞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만들어 냈다.
농심 관계자는 “1020세대는 신제품에 대한 심리적 장벽이 낮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스테디셀러 제품을 더해 신선한 조합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1980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생감자스낵 포테토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현재 농심 포테토칩 콜라보시리즈는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과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이 있다.
- [SR유통] 농심, 모델 정혁 출연 칼빔면 광고 공개
- [SR유통] 농심, 둥지냉면 광고모델 '음문석·김민아' 발탁
- [SR유통] 농심, ‘칼빔면’ 5,000세트 완판
- [SR새상품] 농심, ‘옥수수면’ 출시
- [SR유통] 농심, 칼국수 면발 비빔면 ‘칼빔면’ 출시
- [SR유통] 농심켈로그, 홈페이지 전면 개편
- [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에 마스크 기부
- [SR경제&라이프] 신용보증기금,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SR유통] 농심, ‘짜파구리’ 용기면 글로벌 시장 출시
- [SR사회공헌] 농심, 백산수 ‘이지오픈’ 라벨 적용
- [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 환아에 '심심(心心) 키트' 전달
- [SR유통] 농심, 1분기 매출액 6,877억원 기록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