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차 판매 준비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은 신제품 ‘칼빔면’ 5,000세트가 6시간 만에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농심은 8일 0시 11번가에서 판매한 칼빔면 한정판 세트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완판됐으며, 추가로 2차 판매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농심 칼빔면은 기존 비빔면과 비교해 3배 두꺼운 칼국수 모양의 면발로 탱글탱글하고 찰진 식감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칼국수 면발에 김치 비빔소스를 더해 매콤 새콤한 맛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두꺼운 면발과 김치 비빔소스를 특징으로 한 칼빔면에 대한 궁금증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며 “추가 2차 판매를 꼭 놓치지 말고 구매해서 여름 별미, 칼빔면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새상품] 농심, ‘옥수수면’ 출시
- [SR유통] 농심, 칼국수 면발 비빔면 ‘칼빔면’ 출시
- [SR유통] 농심켈로그, 홈페이지 전면 개편
- [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에 마스크 기부
- [SR유통] 농심켈로그, 시리얼 삼첩반상 선봬···‘시리얼은 밥이다’ 영상공개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서천군 현미 농가 13곳에 지원금 전달
- [SR새상품]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 출시
- [SR유통] 농심, 둥지냉면 광고모델로 음문석·김민아 발탁
- [SR유통] 농심, 칼빔면 광고모델로 정혁 발탁
- [SR새상품] 농심,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출시
- [SR유통] 농심, ‘짜파구리’ 용기면 글로벌 시장 출시
- [SR사회공헌] 농심, 백산수 ‘이지오픈’ 라벨 적용
- [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 환아에 '심심(心心) 키트' 전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