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이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새단장한다. ⓒKDB생명
▲ KDB생명이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새단장한다. ⓒKDB생명

-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모바일 창구 등록 고객 2,020명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 선보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DB생명이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새단장한다.

KDB생명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과 인터넷 창구를 하나로 합쳐 새롭게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의 직관적인 디자인과 눈에 띄는 메뉴 재배치 등 사용자가 다루기 쉽게 구성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접속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모바일 웹 창구를 신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별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인증수단도 공인인증서 외에 카카오페이, 간단한 생체인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보험금 청구서비스 절차를 기존의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플랫폼 새단장을 통해 고객분들께 편리해진 접근과 이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뿐만 아니라 앞으로 회사 전체 차원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분들이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DB생명은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창구 등록 고객 2,020명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1대), 에어팟 프로(3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