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30일까지 A/S & 판매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행사
- 정비 할인쿠폰 증정 및 블랙박스, 도그카시트, 하이패스 등 경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컨슈머인사이트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오토솔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르노삼성차는 해당 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8년간 총 15 차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M6 보유 고객은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강진규 르노삼성차 AS담당(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차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르노삼성차 블랙박스(10명)를 비롯해 도그 카시트&백팩(10명), 하이패스 단말기(40명),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50명), 정비할인 쿠폰 2만 원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차, 2019년 컨슈머인사이트 고객 만족도 1위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차, 전기차 트위지 전 세계 수출 ‘부산공장’서 생산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차, 9월 총 1만 5208대 판매...전년比 4.3%↑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차, “SM6 500만원 혜택” 가을맞이 10월 특별 프로모션
- [SR사회공헌] 르노삼성차, 사회 배려계층 대상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차, 10월에도 태풍 피해 고객 추가 할인·수리비 지원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 ‘SM6 재도약’ 신규 캠페인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 내년 신차 6종 출시···"수출용 XM3 확보 노력"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자동차, 10월 1만4,826대 판매···전년比 20.4%↓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 ‘3D-HD 360° 스카이뷰 카메라’ 출시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자동차, ‘메이드 인 부산 캠페인’ 감사 이벤트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자동차, ‘오너스 시네마 위크’ 진행
- [SR사회공헌] 르노삼성, 연말 맞아 ‘사랑의 쌀’ 2톤 기부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산업시찰 프로그램으로 부산공장 탐방 실시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 LPG 모델 보유고객 대상 연비 콘테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르노삼성자동차, AS 정비 ‘서비스 메뉴’ 업계 최초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