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22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노동 산업
[SR노동] 위메프, 2019년 신입 IT 개발자 공개 채용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10.01 08:44:12
  • 댓글 0
▲2019년 신입 개발자 공채. ⓒ위메프

- 오는 18일까지 서류 접수

- 컴퓨터 관련 전공자 및 교육 이수자, IT 개발업무 1년 미만 경력자 지원가능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2019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채에는 컴퓨터 관련학과 전공자 및 교육 이수자, IT 개발업무 1년 미만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18일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코딩테스트(온라인),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사 예정일은 오는 12월 2일이며, 입사 후 신입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약 6주간 실무교육 및 프로젝트 진행 후 플랫폼 개발 부서로 배치된다.

신입 개발자는 모바일 및 PC환경의 웹서비스 개발, 검색·광고·페이 등의 플랫폼 개발 중심의 업무를 수행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개발자를 꿈꾸는 사회 초년생들이 경력 중심의 채용시장에서 위메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만들고자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이라며 “개발직에 대한 열정과 전문 지식을 보유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프의 주요 복지제도는 ▲선택적 복지제도(복지포인트 지급) ▲위메프딜 구매 시 별도 포인트 적립 ▲문화생활(여행, 컬처) 지원 ▲마음힐링 프로그램(심리 상담) 운영 ▲의료비지원(3대 질병, 난임 시술비 등) ▲다양한 휴가제도(반반차, 졸업휴가 등) ▲배우자 출산 시(남편) 유급출산휴가 최대 30일 ▲육아 휴직 급여 추가 지원 (통상임금의 20%) ▲보육료 추가 지원(자녀당 매월 20만 원) 등이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해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하고 주40시간 근무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