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21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노동 산업
[SR노동] 위메프, 하반기 신입 상품기획자 공채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09.23 15:41:27
  • 댓글 0
▲위메프 2019년 하반기 신입 MD 공채. ⓒ위메프

- 신입 MD 두자릿수 공개 채용…10월 7일까지 서류 접수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올해 하반기 신입 상품기획자(MD)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서는 다음달 7일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차 면접전형(실무면접, 역할면접), 2차 면접전형(심화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사 예정일은 11월 1일이며 입사 후 약 3개월간 직무 교육 및 OJT를 거쳐 MD 또는 보조MD(AMD)로 직무가 결정된다.

신입 MD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기 위해 입점 영업, 상품 기획 등을 담당한다. 특히 상품 수급을 위한 아웃바운드 콜 영업 중심의 업무를 수행한다.

가전/디지털, 자동차/공구, 패션의류/잡화/뷰티, 식품, 리빙 등 전 카테고리 분야 구분없이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위메프는 지난해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 주52시간을 넘어 주40시간 근무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업무량을 분담하고 MD조직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에만 정규직 신입사원 205명을 채용했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MD는 영업 기반 직무인 만큼 이에 대한 지식과 커뮤니케이션능력을 보유한 지원자를 찾는다”며 “위메프의 더 큰 성장을 함께할 적극적이고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IT개발직 신입사원 공채도 조만간 진행, 사회 초년생들이 경력직 중심의 채용시장의 벽을 넘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