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두유 브랜드 캠페인 광고모델 가수 황민현. ⓒ매일유업
▲매일두유 브랜드 캠페인 광고모델 가수 황민현. ⓒ매일유업

- ‘매일두유’, ‘Better Me’ 슬로건 바탕으로 새로운 캠페인 전개

- 오픈마켓몰·인스타그램 통해 기획전 및 캠페인 영상공유 이벤트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두유’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캠페인 광고모델로 가수 뉴이스트의 ‘황민현’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일두유는 ‘Better Me(어제보다 더 나은 나)’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설탕이 무첨가 되어 더욱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매일두유 99.89’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매일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두유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콩 고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두유는 비린내 없이 고소한 콩 맛을 강조해 달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총 3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설탕 무첨가 두유액 99.89%가 들어간 ‘매일두유 99.89’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오트, 렌틸콩,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및 벨기에산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매일두유 초콜릿’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일두유는 이번 캠페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사이트에서 기획전을 열고 할인 쿠폰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매일두유 기획전과 캠페인 광고영상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매일두유의 캠페인 영상과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SNS인 매일두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두유 관계자는 “최근 두유를 찾는 소비자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포만감은 높일 수 있는 식사 혹은 간식 대용을 위해 찾는 2030 여성들의 선호가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매일두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일두유 99.89를 알리는 한편, 두유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두유를 즐겨 마실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며 2030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