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러, 가방, 튼살크림 등 다양한 경품 혜택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10월 한 달 동안 임신 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한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늘린다.
우선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는 2019년~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하고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더해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일유업이 선정한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과 임산부 영양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맘스 앱솔루트 등이다.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서는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의 성장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한다는 설명이다.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과 폴 바셋, 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매일두(MaeilDo)' 포인트와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맘마밀 안심밥상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매일유업은 1박 2일 태교여행인 '매일유업 만월여행'의 참가 가족을 모집 중이다. ‘매일유업 만월여행’은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부부의 태교여행이다. 오는 26일부터 1박 2일 간 진행하는 만월여행의 참가 신청은 예비 아빠만 할 수 있으며 ‘매일아이닷컴’에서 16일까지 신청가능하다.
매일유업 사회공헌 담당자는 “매일아이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부모가 되는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고단백 기능식 ‘셀렉스’ 디지털 캠페인 2천만 뷰 돌파
- [SR경제&라이프] 매일두유, 새 캠페인 광고모델 뉴이스트 ‘황민현’ 발탁
- [SR새상품] 매일유업 “고단백 제품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 [SR경제&라이프] '매일 5분 육아'로 육아의 기적을 만드세요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양육미혼모 가족 '1박2일 상하농원 가족여행' 지원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남자 주니어 골프 '영건스 매치플레이' 개최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임신 출산 선물 ‘매일아이 마더박스’ 새 단장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아빠육아 응원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성료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중국 수출용 특수분유 배합 등록 성공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상하치즈, 유럽 국제식음료품평회(iTQi)서 수상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신한은행과 ‘출산 장려 · 가족 친화 환경 조성 업무 협약’ 체결
- [SR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단백질 보충 쉽게..’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출시
- [SR경제&라이프] NHN ACE, ‘마이데이터 해커톤 대회’서 데이터 활용 노하우 공유
- [SR유통] 크리스탈 제이드, 아이파크몰·파스텔프라자점 2개점 오픈
- [SR유통] 상하농원, ‘제1회 겨울사진 공모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