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어헤즈 추석특가' 캐시슬라이드 'ㅎㄷㅌㄹㅍ' 초성퀴즈? 

- 지난 5월엔 이상민샴푸로 실검1위 랭크되기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어헤즈 추석특가’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캐시슬라이드는 “이상민의 두피 비결? 어헤즈로 ㅎㄷㅌㄹㅍ 하세요”라는 질문을 올렸다. 그러면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어헤즈 추석특가’를 검색하면 된다”는 힌트도 함께 제시했다.

지난 5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이상민씨가 자신의 두피관리를 위해 사용한다고 언급했던 탈모샴푸가 당시에 ‘이상민샴푸’로 실시간검색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 ‘어헤즈 추석특가’ 초성퀴즈의 정답은 바로 ‘히든테라피’다.

▲ⓒAHEADS
▲ⓒAHEADS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참여하는 방법은 어플 첫 화면 초성퀴즈 이벤트를 클릭 한 뒤 하단 부분 ‘정답 제출하기’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겐 200캐쉬가 즉시 적립된다. 적립된 캐쉬는 ‘캐시슬라이드’ 어플 접속 후 좌측 하단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상민이 직접 사용 후 추천했던 이 탈모샴푸는 어헤즈맨이 출시한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14년 간 탈모 전문 헤어 디자이너로 활동한 헤어디자이너 ‘엘샘’이 직접 연구에 참여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어헤즈샴푸’로 불리고 있다.

어헤즈맨의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 및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8가지 식물 추출물과 아미노산계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없이 세정이 가능하며, 활력 있는 두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자연 유래성분 98%의 천연 탈모샴푸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한 제형의 샴푸로 모발 탄력을 없애는 실리콘 대신 천연 식물성 오일을 첨가하여 두피와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어헤즈맨 관계자는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실험을 거친 식물 추출물을 샴푸에 첨가하였고, 제조원가가 올라가더라도 좋은 원료를 선별하여 두피와 모발에 좋은 천연 탈모샴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