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로켓와우클럽 위한 ‘2019 추석’ 이벤트 실시. ⓒ 쿠팡
▲추석맞이 로켓와우클럽 위한 ‘2019 추석’ 이벤트 실시. ⓒ 쿠팡

- 로켓와우클럽 신규 가입자 대상 쿠팡캐시 지급 이벤트

- 스팸, 쿠첸, 동원 등 인기 브랜드 1일 특가 골드박스 운영

- 다음달 15일까지 ‘2019 추석’ 기획전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9 추석’ 기획전 기간 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9월 3일까지 로켓와우클럽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만 원의 쿠팡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로켓와우클럽만을 위해 추가 할인가를 선보인다.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 쿠첸, 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이밖에도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오픈해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전 내에 추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고 ‘로켓프레시’는 오전 7시전까지 받을 수 있어 바쁜 추석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