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초코 그래놀라’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초코 그래놀라’ ⓒ농심켈로그

- 그래놀라에 달콤한 초코맛의 특별한 만남으로 차별화된 맛의 즐거움 선사

- 통곡물 그래놀라가 80% 이상 함유로 영양만점의 담백고소한 맛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농심켈로그가 건강한 통곡물 그래놀라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맛 코팅을 입힌 신제품 ‘초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초코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가득한 통곡물 올리고당 그래놀라가 80% 이상 함유되어 곡물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타민D 등을 더해 풍부한 영양 섭취도 가능하다. 여기에 코코아 파우더를 입혀 건강한 달콤함을 더해 아이들을 물론,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또한 팬톤이 선정한 2019년 올해의 컬러인 핑크빛 코랄 컬러 바탕에 먹음직스런 초코 그래놀라 알갱이들이 포인트로 조화를 이룬 패키지는 엄마와 아이 등 가족 모두의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신제품 초코 그래놀라는 손쉽게 밀봉이 가능한 파우치 형태로 가격은 5,980원(400g)이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쿠팡과 지마켓 등 주요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좋은 곡물들을 선별하여 바삭하게 구워낸 올리고당 그래놀라와 달콤한 초코맛의 만남으로 맛있을 수밖에 없는조합의 제품이다”며 “아이들도 좋아하는 초코맛의 통곡물 그래놀라로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단맛의 향연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최근 선보인 프로틴 그래놀라를 비롯해 모카 그래놀라,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등 다각화된 그래놀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세분화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5월 출시한 #요즘단백질 프로틴 그래놀라는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한달 여 만에 판매량 31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