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에 조성된 6성급 호텔 수준의 실내수영장. ⓒDK아시아
▲인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에 조성된 6성급 호텔 수준의 실내수영장. ⓒDK아시아

27·30일 이틀간 접수…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 가능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DK아시아는 인천 후분양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의 임의공급 청약 접수를 오는 27일과 30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임의공급은 회사 보유분에 한해 일반인에게 제공되는 특별 공급으로 청약통장 없어도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든 청약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임의공급을 통해 공급되는 세대는 총 233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59㎡ ▲74㎡ ▲84㎡ 등으로 구성됐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 계약은 7월 6일 진행된다.

계약자들의 상황을 고려해 입주 조건에 유연성을 더했다고 DK아시아는 설명했다. 먼저,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최대 10개월까지 부여해 기존 주택을 처분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여기에 준공이 완료된 단지인 만큼 잔금을 납부하면 즉시 입주도 가능하며, 이 경우 선납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계약은 입주 때까지 분양가의 5%의 계약금만 있으면 되는 만큼 계약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였다.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대한민국 최초 리조트특별시의 2단계 시범단지 총 1,500세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다. 6성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 고급 조경과 마감재, 프리미엄 조명 설계 등 모든 시설이 이미 완공된 상태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59㎡·74㎡는 5억원대, 84㎡는 6억원대에 책정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