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Melon)이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다음달 4일 팬밋업을 열고 NCT DREAM의 팬들을 초대한다. ⓒ멜론
▲멜론(Melon)이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다음달 4일 NCT DREAM의 팬밋업을 열고 팬들을 초대한다. ⓒ멜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전하며 소통 예정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NCT DREAM이 컴백 기념 특별한 팬밋업을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진행한다. 팬밋업은 스타가 직접 팬들을 만나는 행사로 이번 팬밋업은 지난해 크러쉬에 이은 두번째로 선보이는 자리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은 지난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를 발매한 NCT DREAM이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인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다음달 4일 팬밋업을 열고 팬들을 초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춘들에게 전하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 NCT DREAM은 멜론 스포트라이트 팬밋업을 통해 새 앨범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와 팬들을 위한 미공개 영상을 상영하고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NCT DREAM의 신보 DREAM( )SCAPE은 발매 후 220만 스트리밍을 넘기고 멜론의 전당에 진입했다. 멜론의 전당은 24시간 누적 스트리잉 100만회 이상의 자격을 요한다. 이번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팬밋업 초대권(1인1매)이 주어진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 관계자는 “신곡을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