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호텔의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 ⓒ호텔스닷컴
▲제주 포도호텔의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 ⓒ호텔스닷컴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호텔스닷컴이 훌쩍 다가온 봄과 새 학기를 기념하면서 가족 여행객들이 주말을 빌려 봄 여행을 떠나도록 영감을 주는 국내 여행지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해당 여행지에서 푸르른 녹음을 감상하고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입맛을 돋우는 지역 특색 별미 또한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호텔스닷컴이 최근 발표한 언팩(Unpack)’24 설문조사에서 여행 동기에 대한 질문에 ‘현지 음식·요리를 맛보기 위해’와 ‘새로운 문화를 경험 및 발견하기 위해’가 각각 34%의 응답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응답자의 33%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보기 위해’ 여행한다고 밝혔고, 응답자 4명 중 1명은 ‘친구 및 가족을 보기 위해’를 여행의 주요 이유로 꼽았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국내 가족 단위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국내 여행지 부산, 제주, 서울 등 3곳의 숙박지를 추천했다.

먼저, 호텔스닷컴은 활력 넘치는 해변과 역동적인 도심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며 사계절 내내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도시인 부산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텔포레 더 스파 등을 소개했다.

또한,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한라산 절경과 생기 넘치는 꽃의 향연, 푸른 빛의 바다 등 수려한 경관으로 손꼽히는 제주에서는 포도호텔과 벨룸 리조트 제주 등을 추천했다.

아울러 여의도, 한강 공원, 석촌호수 산책로 등 인기 명소에서 완전한 자태를 선보이는 벚꽃을 감상할 수 있고, 전통시장의 다채로운 음식으로 이목을 끄는 서울에서는 시그네엘 서울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호텔스닷컴은 국내 여행객들이 ‘내가 찾던 여행, 그곳(Find Your Perfect Somewhere)’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올봄 ‘벚꽃 세일’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호텔스닷컴 멤버는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엄선된 호텔을 25%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 기간은 이달 25일까지고 숙박 가능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