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열고, MZ세대 엄마들의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평일 오전 시간대에 라이브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바일 베이비 페어’를 콘셉트 진행되는 유아동 모바일 생방송은 내달 2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와 11시로 총 30회 편성된다.

이달 20일은 저자극 아기 물티슈 ‘베베숲 물티슈’를, 21일과 25일에는 ‘더블하트’, ‘유미젖병’ 등 인기 젖병 브랜드를 선보이며, 27일에는 ‘아이챌린지 호비 월령 프로그램’, ‘두두스토리 그림자극장’ 등 교육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이외에도 ‘파크론 제로블럭 시공매트’, ‘두리 무소음 변기커버’ 등 쾌적한 육아생활을 위한 차별화 상품도 마련됐다. 

아울러 내달 중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에서는 레고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젤리캣 인형’ 등 어린이날 선물 수요를 반영한 인기 완구가 판매된다. 

롯데홈쇼핑은 생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적립, 최대 7%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연다면서, 온라인몰에서는 ‘벚꽃나들이 쇼핑 대축제’ 행사를 열고 ‘스토케 유모차’, ‘휠라 키즈 운동화’ 등 유아동 외출용품도 구성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