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서울 시리즈’에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서울 시리즈’에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비맥주

참여형 이벤트 부스 운영 및 제품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17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서울 시리즈(이하 서울 시리즈)’에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카스는 3월 17일부터 21일까지 고척스카이돔 경기장 내·외부 광고, 소비자 참여형 부스 운영, 주류 판매 등을 통해 현장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카스는 ‘서울 시리즈’ 기간 고척스카이돔 3루 출입구 앞 공간에서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리뉴얼 출시된 ‘카스 라이트’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야구공을 던져 선반 위 조형물을 맞추는 방식의 ‘투구’ 게임으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응원 타월, 페이퍼 글라스, 응원 부채 등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북돋아 줄 다양한 카스 브랜드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카스 제품도 경기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젊은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인스타그램 등 SNS나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야구장 별 일명 ‘야구푸드’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카스는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카스 0.0, 카스 생맥주 등 다양한 라인업의 맥주를 경기장 내 매장 곳곳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강조해 새로워진 카스 라이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층과 3층 외야석 입구 앞 공간에서 카스 라이트 시음 행사도 연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사상 처음 한국에서 MLB 개막전을 즐길 수 있는 뜻깊은 기회인 만큼 많은 스포츠 팬들이 카스와 함께 더욱 즐겁고 잊지 못할 경기 관람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오비맥주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