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진행하는 산나비 공식 굿즈 펀딩에 참여하면 후원 금액에 따라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진행하는 산나비 공식 굿즈 펀딩에 참여하면 후원 금액에 따라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

다음달 14일까지 텀블벅 사이트서 참여 가능

금액별 오피셜아트북·장패드·키링 굿즈 수령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2D 액션 게임 ‘산나비(SANABI)’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공식 굿즈 펀딩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산나비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지난해 11월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액션 요소와 함께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픽셀 방식으로 구현해 낸 사이버펑크 배경 그래픽이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7일 기준 스팀에서 97%의 비율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기록 중이다.

이번 텀블벅 펀딩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후원 금액에 따라 ‘산나비 캐릭터 코롯토 4종’, ‘장패드’, ‘아크릴 키링 2종 세트’, ‘철호패 금속 뱃지’, ‘미공개 데이터백 USB’ 등 다양한 굿즈를 받게 된다. 게임 캐릭터와 아트가 포함된 ‘포토카드 5종 세트’와 ‘오피셜 아트북’ 등의 제품도 받아볼 수 있다. 펀딩은 다음달 14일까지 약 5주 동안 진행된다.

산나비 굿즈 펀딩과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후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