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EW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함께하는 종합이용권 패키지 프로모션이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스파이 X 암살자 X 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영화. 레전드 만화 [스파이 패밀리]의 첫 번째 극장판이다. 

이번 작품은 일본 개봉 이후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60억 엔 이상의 흥행 수입을 기록하며 ‘스파이 패밀리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와 탑 크리에이터들이 모두 참여해 작품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작품으로 호평 받고 있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NEW
ⓒNEW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패키지 프로모션은 종합이용권 최대 36% 할인과 더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특전 1종이 포함된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전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아냐’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아냐 PET 스탠디’가, 20일부터 31일까지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본드 폰 스트랩’이 증정된다. 또한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에는 위장 가족과 함께 기차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카카오페이 현장 결제를 통해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패키지 티켓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사회 초청 이벤트와 함께 8일부터 14일까지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예매권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패키지 구매 및 특전 수령 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진행되는 특별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프로모션으로 ‘스파이 패밀리 신드롬’을 예고하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오는 2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