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프레시웨이는 밀(Meal)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잇(Eat)'의 합성어로, 이츠웰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솔루션을 결합해 편이성·효율성을 더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해 제공해 왔다.
이츠웰 레딧 상품은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소속 셰프, 영양사 레시피와 고객 데이터를 결합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자체 현장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다. 전처리 식자재·각종 소스류·육가공품·패티·튀김류 등을 포함해 밀키트 상품과 간편조리형 레디밀(Ready Meal)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트렌드 변화가 빠른 식음산업에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는 것은 물론 사업자의 현장 운영 효율도 올릴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재료비·인건비 상승 등 식음사업자의 고민해결을 위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과 함께 고민하며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자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6월 통합 R&D센터를 출범했다. 통합R&D센터에서는 상품 연구기술과 컨설팅 역량을 집약해 식음사업자 고객의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브랜드 튼튼스쿨 50% 성장
- CJ프레시웨이, 호반호텔앤리조트와 레저시설 메뉴 개발
- CJ프레시웨이, 코스닥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선정
- CJ프레시웨이, 암 치료 식단 가이드 2편 출간
-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이익 993억원…전년비 1.4%↑
- CJ, 글로벌 진출 유망 스타트업 발굴 CJ글로벤터스 2기 모집
- 10주년 맞은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키즈 식자재 1위 노린다
- CJ프레시웨이 프레시원, 통조림 브랜드 삼포 공급
- CJ프레시웨이, 한화로보틱스와 업무협약 맺어
- CJ프레시웨이, 제주도와 식품산업 활성화 나서
- CJ프레시웨이, '프라텔리 롱고바디' 국내 유통권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