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아워홈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아워홈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워홈은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에서 주류·메뉴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주류 입점 프로모션은 싱카이 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진행된다. 3개 지점 모두 프라이빗 다이닝룸이 마련돼 있어 상견례·비즈니스 미팅·연말연시 행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방문율이 높은 3040세대를 타깃으로 국내산 고량주와 샴페인 등 트렌디한 주류를 엄선해 판매하며 페어링 메뉴도 제안한다.

싱카이 여의도점과 역삼점에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산 고량주 '서울고량주'를 판매한다. 서울고량주는 국내산 홍수수와 누룩으로 발효시켜 빚은 한국형 고량주로, 추천 페어링 메뉴는 돌솥동파육과 팔보라조 세트다.

키사라 여의도점은 샴페인 모엣샹동(Moet & Chandon) 임페리얼을 기존 판매가 대비 3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천 페어링 메뉴는 셰프와 소통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시 오마카세·사시미 오마카세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새롭게 입점한 주류와 페어링 메뉴 예약은 유선 연락 혹은 네이버예약·캐치테이블로 가능하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최근 3040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모임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트렌디하게 즐기기 좋은 주류를 판매한다"며 "이와 어울리는 추천 페어링 메뉴와 함께 즐긴다면 모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