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장재현 감독. ⓒ쇼박스
▲'파묘' 장재현 감독. ⓒ쇼박스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장재현 감독 개봉주 및 3.1절 무대인사 일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의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파묘'가 지난 16일 오후 9시(현지시간)에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첫 공식 상영이 종료된 후에는 관객들의 박수 갈채와 환호가 이어졌다. Q&A 시간에는 장재현 감독이 직접 글로벌 영화 팬들과 만나 작품에 대한 질의응답을 가지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Q&A 진행을 맡은 Fabian Tietke는 '파묘'를 “영적인 것과 물질적인 것을 모두 망라한 대단한 영화”라고 소개하며 극찬을 보냈다. 장재현 감독은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파묘'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한국에서도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기회가 되신다면 완성본을 다시 관람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묘' ⓒ쇼박스
▲'파묘' 프리미어 상영 현장. ⓒ쇼박스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전부터 장재현 감독에게 사인 요청 세례를 보내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든 관객들은, 작품을 본 후에도 뜨거운 호평과 함께 영화의 메시지와 캐릭터, 장르에 대한 심도 깊은 질문들을 쏟아내며 감독의 독보적인 오컬트 세계에 찬사를 표했다. 

한편, 영화 '파묘'의 주역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배우와 장재현 감독이 이번 무대인사에 참석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파묘' ⓒ쇼박스
▲'파묘' ⓒ쇼박스
▲'파묘' ⓒ쇼박스
▲'파묘' ⓒ쇼박스

먼저, 24일에는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장재현 감독이 메가박스 목동을 시작으로 CGV 영등포,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강남, 메가박스 코엑스를 순차대로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어, 25일에는 CGV 신촌아트레온, CGV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삼일절을 맞아 극장을 찾는 부산-대구 관객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3월 1일에는 롯데시네마 광복을 시작으로 CGV 서면, CGV 서면삼정타워,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영화의 전당, CGV 센텀시티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파묘' ⓒ쇼박스
▲'파묘' ⓒ쇼박스
▲'파묘' ⓒ쇼박스
▲'파묘' ⓒ쇼박스

이어, 3월 2일에는 메가박스 대구이시아,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메가박스 대구신세계를 차례대로 방문한다. 특히, '파묘'에 몰입감을 불어넣은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장재현 감독이 직접 전할 특별한 감사 인사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개봉주 주말 무대인사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파묘'의 개봉 2주차 무대인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