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함께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 LG생활건강은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여기에 이번 신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아울러 해당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는데,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