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타로 라떼. ⓒ스타벅스
▲화이트 타로 라떼. ⓒ스타벅스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가 내달 1일부터 28일까지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THE HEARTFUL MOMENT’를 주제로 스프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스타벅스는 봄 시즌 음료로 고구마, 마와 유사한 타로를 활용한 ‘화이트 타로 라떼’를 선보인다. 화이트 타로 라떼는 타로 본연의 자연스러운 색과 질감을 담아낸 음료로 구수한 타로의 풍미를 우유가 담백하게 감싸 주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는 고소한 쿠키 풍미의 베이스에 진한 커피 풍미를 더한 에스프레소 음료다. 바삭한 쿠키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여기에 자몽 본연의 쌉싸름함과 은은한 단맛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도 함께 소개한다. 

또한, 달콤한 초코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국내산 생딸기가 층층이 레이어 된 딸기 초코 레이어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크림과 생딸기가 올라간 딸기 수플레 치즈 케이크 및 스틱 에그 타르트 등 봄 시즌 푸드도 새롭게 출시된다.

아울러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Tri-Star Dash 이벤트는 내달 1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