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오는 25일까지 누적 출석일에 따라 한정판 카드 스킨과 무제한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주년 특별 기념 방송을 예고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오는 25일까지 누적 출석일에 따라 한정판 카드 스킨과 무제한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주년 특별 기념 방송을 예고했다. ⓒ네오위즈

이용자 피드백 바탕으로 초월 스킨 확정 카운터 시스템 도입

이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5주년 특별 기념방송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오는 2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차에는 전설 등급 2장을 포함해 원하는 카드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소환이 가능하다. 5일차에는 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카드 스킨도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에 기간 한정 이벤트인 던전 ‘심연의 균열 시즌 3’가 열린다. 해당 던전 클리어 시 받게 되는 ‘심연의 파편’으로 ▲정예 전설 카드 ▲초월의 날개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게임 접속 후 일주일 동안 ▲신화카드 ▲전설카드 ▲고급성장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왕국의 부름’과 신화카드를 제공하는 ‘여신강림’ 등 인게임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총 750회 무료 뽑기와 신화카드 5장, 고급성장재료 등 푸짐한 재화를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초월 스킬 확정 카운터’를 도입했다. 초월한 카드의 스킬을 교체할 때마다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며, 이를 모두 채울 경우 이용자가 원하는 스킬을 확정적으로 받게 된다. 룬과 장비의 경우에도 확정 카운터 방식을 적용해 일정 횟수 이상 소환 시 전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화 등급의 장비가 추가됐다. 릴리스·이리스·드라고 등 1차 정예 일러스트 업데이트와 픽업 소환이 진행된다. 또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 UI(이용자환경)도 개선됐다.

한편, 트리플 판타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예고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리뉴얼에 대한 소개와 함께 앞으로 로드맵과 실시간 질의응답(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리플 판타지 5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트리플 판타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