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2024가 지난달 새 시즌 모델로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를 선정했다. 사진은 컴투스프로야구2024 메인 타이틀 이미지. ⓒ컴투스
▲컴투스 프로야구 2024가 지난달 새 시즌 모델로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를 선정했다. 사진은 컴투스프로야구2024 메인 타이틀 이미지. ⓒ컴투스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타이틀 이미지 선정

실시간 대전과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한국프로야구(KBO)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의 타이틀 이미지를 교체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프야2024는 지난달 새 시즌 모델로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를 선정한 데 이어 게임 내 타이틀 이미지 교체를 시작으로 올 시즌 준비에 시동을 건다. 

컴투스는 이번 타이틀 이미지 교체와 더불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6일부터 컴프야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리그 모드 플레이로 획득한 티켓으로 매일 룰렛을 돌려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누적 횟수에 따라 ‘플래티넘 코치팩’, ‘구단선택 코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는 원하는 구단을 선택한 후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해 원하는 선수 카드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다. 또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 공식 카페 대문. ⓒ컴투스 공식 카페
▲컴투스 프로야구 공식 카페 대문. ⓒ컴투스 공식 카페

컴투스는 일일 미션을 통해 눈사람을 완성하면 보상을 주는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15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변경되는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눈사람 제작 횟수에 따라 ‘고유능력 변경권’, ‘100% 플래티넘팩’ 등 인기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용자간 승부를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 플레이 속도를 개선하고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2024는 KBO 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올해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게임 타이틀”이라며 “현재가지 누적 다운로드 2,000만회를 돌파하고 KBO 라이선스 게임 중 양대 마켓 스포츠분야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2024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