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에 앞서 이색적인 브랜드마케팅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HD현대는 2일 건설기계 브랜드인 '디벨론' 브랜드 홍보 영상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게재됐다고 밝혔다.
HD현대는 해당 영상이 투 타임스 스퀘어(Two Times Square) 건물 전광판에 게재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된다고 설명했다.
HD현대는 홍보 영상에서 브랜드 로고와 컬러를 활용한 텍스트 애니메이션과 'Korea's No.1 Construction Equipment Brand' 문구를 통해 디벨론이 국가대표 건설기계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이달 론칭 1주년을 맞은 '디벨론'을 앞세워 올해부터 본격적인 북미 건설장비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 것으로 풀이된다.
홍보 영상은 HD현대가 그리는 미래형 굴착기 모델과 더불어, 오는 9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2024'에 참가할 계획을 알리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블루위브컨설팅(BlueWeave Consulting)에 따르면 북미 건설장비 시장은 인프라 투자 확대 및 건설프로젝트 증가로 2028년까지 연평균 6.0% 성장해 40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HD현대 건설기계부문은 북미 건설장비시장 내 전반적인 입지 강화를 위해 소형건설장비 판매 강화와 신규 라인업 확대, 생산규모 확대 등의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한편, HD현대는 오는 9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2024'에 참가해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육상 혁신 비전 '사이트 트랜스포메이션(Xite Transformation)'을 선보일 예정이다.
- 권오갑 HD현대 회장 “국가대표 마음가짐으로 변화 만들자”
- HD현대중공업, 한국형 차기 구축함 기본설계 완료…"첨단 과학기술 집약체"
- HD현대, 조선‧건설기계에 ‘생성형 AI’ 기술 도입…혁신 가속화
- HD현대마린솔루션 ‘메탄올 이중연료 추진 개조 설계’ 선급 인증 획득
- [2023 조선·해운·철강 결산] 조선사 인력난…철강사 탈탄소 전략 ‘가속’
- HD현대, 2030년까지 여성 채용 비율 30%로 확대
- HD현대, ‘눈에 보이는 조선소’ 구축…조선업 패러다임 전환
- HD한국조선해양, 초대형 에탄운반선 3척 수주…6,589억원 규모
- 진격의 K-방산, 폴란드 정권 교체에 ‘긴장모드’
- HD현대일렉트릭, 배전기기 스마트 신공장 건설…2030년까지 생산 능력 2배↑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사우디 산업광물부 장관 면담…네옴시티 등 논의
- HD현대1%나눔재단, HD현대아너상 첫 대상에 ‘얼굴 없는 천사’ 선정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CES 2024서 미래혁신전략 발표…‘XITE 대전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성금 20억원 전달
- HD현대 ‘HD현대 경영인상’ 도입…첫 수상자로 조석 HD현대일렉트릭 사장 선정
- HD한국조선해양, 초대형 LPG운반선 2척 3,032억원에 수주
- “시공간 한계 뛰어넘다”… HD현대, CES 2024서 미래 건설현장 선봬
- HD한국조선해양, 연초부터 수주 행진…총 2조8,218억원 규모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첨단 기술로 건설업 근원적 혁신 필요”
- HD한국조선해양, VLGC 2척 수주…3,101억원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