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려의 베이직 라인이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알렸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무려 1억 병 이상 판매되며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신규 선보이는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륨·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려 측은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거나 해당 링크(https://www.ryo.com/kr/ko/util/event/ryo-shampoo-event.html)를 방문하면 된다. 

자신이 사용 중인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신제품 려 샴푸 본품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