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오는 15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오는 15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플래너, 2003년 첫 출시…20주년 기념 플래너 3종 15일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하우스 그린 색상)와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 ‘라이프 저널’로 제작됐다.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제주 금귤 민트 티·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11월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을 고려해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된다. 이에 ‘e-스티커’ 적립에 대한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7일 간이다.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는 11월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기도 하다”며 “이에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