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 광고. ⓒ코웨이
▲코웨이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 광고. ⓒ코웨이

-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어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 신규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17일 공개한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은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컬러를 배경으로 신제품의 특징을 소개한다.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아이스 핑크와 블루 색상의 배경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사이즈, 맞춤형 얼음 크기 등 5가지 기능을 연결해 보여준다.

지난달 17일 공개된 두 편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와 티저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320만 뷰, 댓글 3,40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를 시청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URL을 공유하고 코웨이닷컴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혁신 기술과 편의성을 소비자에게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후속 광고에 이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