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환경 산업
[SR환경] 코웨이, 해양 보호 위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진행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7.25 14:55:31
  • 댓글 0
▲코웨이가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리버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코웨이

- 임직원·고객과 다음달 21일까지 친환경 운동 전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해양 환경 정화를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 일환으로 임직원 및 고객과 함께 하는 ‘리버 플로깅 캠페인’을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이란 스웨덴어 ‘plocka upp(줍다)’와 영어 ‘jogging(조깅)’을 합친 단어다. 달리기나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운동이다. 휴가철을 맞아 강물과 바다를 깨끗하게 지키고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이번 플로깅 캠페인을 기획했다.

코웨이 리버 플로깅은 코웨이 임직원뿐 아니라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해변과 강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오는 8월 21일까지 활동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 ‘#코웨이리버플로깅’, ‘#플로깅’ 등과 코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된다.

코웨이는 리버 플로깅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달 25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는 생분해성 봉투와 집게, 장갑 등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무상 증정한다. 플로깅 키트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애플워치7(5명) ▲스타벅스 쿠폰(100명) 등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휴가철 계곡과 바다에 쓰레기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번 리버 플로깅을 통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지역사회 해양 정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일상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며 지속가능한 미래 사회를 위한 가치 창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