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메인 화면. ⓒ코웨이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메인 화면. ⓒ코웨이

- 코웨이 온라인 렌탈 플렛폼 통해 고객 저변 확대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 온라인 렌탈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코웨이닷컴’은 코웨이 제품을 간편하게 렌탈·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온라인 자사몰이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

‘코웨이닷컴’에서는 제품 비교부터 렌탈 계약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온라인몰 내에서 제품 주문과 계약까지 가능해 간편하게 코웨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형태, 부가 기능 등의 조건을 설정해 검색하면 고객의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코웨이닷컴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코웨이닷컴 전용 모바일 앱 및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랜선집들이, 베스트리뷰 등 고객 스토리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 오픈 특집 코웨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0평형 제품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닷컴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 온라인 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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