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19일까지 7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전 메뉴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19일까지 7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전 메뉴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 오는 19일까지 전 메뉴 최대 5,000원 할인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19일까지 7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전 메뉴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이해 올 한 해 고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고려해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주문 방식에 따라 두 가지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접속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선택한 후 원하는 쿠폰을 다운로드해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배달 및 배민1 주문 시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포장 주문 시에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한 번씩 다운로드할 수 있고 선 결제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배달앱 이용자가 늘어난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유익한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와 함께 온 가족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연말을 맞아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 한 끼’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복 한 끼’ 캠페인은 오는 1월 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SBS 모닝와이드 3부에 방송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홈페이지, ‘SBS스토리’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