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채용연계형 인턴사용 모집. ⓒ유진그룹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채용연계형 인턴사용 모집. ⓒ유진그룹

- 오는 26일까지 접수…최종 평가 후 신입사원 선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의 ‘에이스 하드웨어’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22년 상반기 국내 전문대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전형을 거쳐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면접전형을 진행한다.

건축 등 인테리어 관련 전공 또는 자격증 보유자, 유통경영 관련 전공자와 법령에 의거한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말에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검진 등을 거쳐 내년 1월부터 인턴십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인턴사원들은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에서 집수리 관련 상품 카테고리 지식과 고객 서비스, 발주·진열·재고관리 등 집수리 전문 유통에 관한 전반 업무를 학습하고 직접 경험하게 된다.

내년 3월까지 인턴십 기간을 거친 후 최종 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으로 선발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 또는 주요 취업포털 사이트에 게시된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홈센터 인사담당자는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준생을 지원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기 위해 이번 채용전형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통 전문가를 꿈꾸는 젊고 패기 넘치는 MZ세대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