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사전 예약자에게 영웅 등급 소울 확정 소환서 지급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엔씨소프트는 24일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시간의 지배자’ 사전예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2월 7일까지 블레이드 & 소울 2 홈페이지에서 시간의 지배자 업데이트를 사전 예약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자에게는 영웅 등급 소울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영웅 소울 소환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추가 보상으로 희귀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선물 II: 도약’ 또는 신규 이용자를 위한 희귀 등급 장비를 제공하는 ‘야루의 선물 II: 시작’ 중 하나를 제공한다. 

엔씨소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으로 ‘야루: 시간의 축복’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소울, 수호령 각 콘텐츠 플레이 이력에 따라 최대 전설 또는 영웅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에게 오는 30일까지 서버 이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용자는 상점에서 ‘서버 이전권’을 구매(계정당 최대 3회)하면 월드 내 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이전을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소울 메이트 3’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 소울 2에 초대한 친구가 미션을 달성하면, 초대자와 친구 모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