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1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지자체의 SR 수도권
[지자체의 SR] 남양주시의회, ‘제8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2명 수상
  • 정명달 기자
  • 승인 2021.11.09 21:24:49
  • 댓글 0

-신민철, 김지훈 의원…“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다”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남양주시의회는 신민철, 김지훈 의원이 제8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경사를 맞았다고 9일 밝혔다.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원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원은 행정사무감사 시 집행기관 행정사무 전반을 깊이 있게 파악해 집행부의 잘못된 행정을 지적하여 행정개선을 요구하고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주민의 의사를 대변하는 등 시민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어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김지훈 의원은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의원 발의 안건 등을 처리하는 등 각종 민원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장서 공약을 실천해온 점을 인정받아 공약실천분야에서 상을 수상했다.

▲남양주시의회 김지훈 의원 ⓒ남양주시의회

본 표창은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우수의원 17명을 10개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수상자로 선정된 시의원들은 남양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동료의원들의 축하 속에 이철영 남양주시의회 의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전달받았다.

표창을 받은 의원들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명달 기자  mensis34@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명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