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옐로우코너 갤러리에서 방문객들이 삼성 더 프레임으로 사진 작품을 감상하는 모습.ⓒ삼성전자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옐로우코너 갤러리에서 방문객들이 삼성 더 프레임으로 사진 작품을 감상하는 모습.ⓒ삼성전자

- 삼성전자 “협업 통해 더 프레임 소비자 접점 넓힐 것”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삼성전자는 사진 전문 갤러리 옐로우코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의 콘텐츠 강화와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옐로우코너는 프랑스에 거점을 두고 전 세계 130여개 국가에 매장을 보유한 사진 전문 갤러리다.

삼성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 프레임에서 볼 수 있는 옐로우코너의 작품을 더욱 확대하고, 옐로우코너의 프랑스 내 주요 매장에 더 프레임을 전시·판매할 계획이다.

앞으로 양사는 유명 사진작가들의 작품으로 파리에서 전시회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옐로우코너 웹 사이트 내에 더 프레임을 소개하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 프레임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한편, 사진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작품을 더 프레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제고해 시장 확대에도 나설 방침이다. 

더 프레임은 TV는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전용 구독 서비스 플랫폼인 아트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600명이 넘는 작가, 1,500여점의 작품이 QLED 4K 화질로 제공되고 있다.

추종석 삼성전자 구주총괄(부사장)은 “옐로우코너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더 프레임이 가진 아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프레임을 통해 일상에서 예술의 가치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