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 분당구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 전경. ⓒ한국지역난방공사
▲경기 성남 분당구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 전경. ⓒ한국지역난방공사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효율적 설비운영을 통한 에너지 절감 및 지역난방 품질향상에 기여한 지역난방 열사용 단지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2021년도 우수열사용자 포상’ 접수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포상은 지역난방 품질 향상 및 설비관리 우수 단지와 관리자를 발굴하기 위해 추진됐다. 최우수 단지상과 최우수 관리자상을 나눠 포상한다.

한난은 18개 전 지사를 대상으로 최우수 단지 27개소와 최우수 관리자 68명을 선정하기로 했다. 이어 총 6,100만원의 포상금(단지별 100만원, 개인별 50만원)과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우수 단지상은 지역난방설비 관리제도 개선 노력도, 난방품질 향상 노력도 등 비계량 성과와 한난 주관 기술교육 참여실적 등 계량 성과를 토대로 선정한다.

최우수 관리자상은 해당 단지 1년 이상 근무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 향상 노력도, 설비관리방법 개선 노력도 등 비계량 성과와 한난 주관 기술교육 참여실적 등 계량 성과를 합산해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지 및 관리자는 오는 30일까지 한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행복마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난 관계자는 “한난은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이번 우수열사용자 포상을 통해 지역난방 품질 향상 및 설비관리에 기여한 우수 단지 및 관리자를 격려하고 효율적 설비운영을 유도해 에너지 절약 및 이용효율 향상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