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해피포인트, 카카오뱅크와 적금 상품 출시 이벤트 진행. ⓒSPC그룹
▲SPC그룹 해피포인트, 카카오뱅크와 적금 상품 출시 이벤트 진행. ⓒSPC그룹

- MZ세대 소통 마케팅 일환…‘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출시

- 적금 가입·납입 시 파리바게뜨 등 할인 쿠폰 제공

-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 적금 가입자 100% 당첨 이벤트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카카오뱅크와 함께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상품을 공동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한 공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적금 상품인 ‘26주적금’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주는 신규 금융상품이다.

해피포인트는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계좌 개설 후 매주 연속 자동이체 시,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3,000원까지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적금 가입기간 내 발급된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해피포인트앱 신규 회원은 1만 해피포인트, 기존 회원의 경우 3,000 해피포인트가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에서는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최대 500 포인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000원 쿠폰 등을 증정한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의 가입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및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500여개의 매장과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하고 저축도 가능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