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온호프'(onhope) 디렉터 및 모델로 나선 안소희 배우 모습(왼쪽)과 브랜드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온호프'(onhope) 디렉터 및 모델로 나선 안소희 배우 모습(왼쪽)과 브랜드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배우 안소희, 콘셉트 기획·조향·디자인 등 참여…향 강조한 아이템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배우 안소희와 협업해 향을 강조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온호프'(onhop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안소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격으로 ▲브랜드 콘셉트 기획 ▲조향 ▲디자인 등에 참여하고 모델로도 나섰다.

출시되는 제품은 9개로 플로럴 향의 'SO, HEE' (쏘 희) 등 3가지 향을 적용한 리퀴드 숍(액체비누)와 보디로션, 핸드크림 등 구성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기분 전환을 도와줄 수 있는 향기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이날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8월 2일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