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안소희, 콘셉트 기획·조향·디자인 등 참여…향 강조한 아이템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배우 안소희와 협업해 향을 강조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온호프'(onhop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안소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격으로 ▲브랜드 콘셉트 기획 ▲조향 ▲디자인 등에 참여하고 모델로도 나섰다.
출시되는 제품은 9개로 플로럴 향의 'SO, HEE' (쏘 희) 등 3가지 향을 적용한 리퀴드 숍(액체비누)와 보디로션, 핸드크림 등 구성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기분 전환을 도와줄 수 있는 향기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이날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8월 2일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2분기 영업익 1,046억원…전년比 188.5%↑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심포지엄 개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학생과 기업이 만나는 진로체험 활성화’ 업무협약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2020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 [SR유통] ‘이너뷰티’ 브랜드 “1조 시장 잡아라” 세분화 전략으로 소비자 공략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그룹 계열사 에스트라 흡수합병
- [SR유통] 마몽드·마르디 메크르디, 블라써밍 에디션 기획전 진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2021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 상품 수상
- [SR유통] 스페인 퍼스널케어 브랜드 한, 비건 핸드크림 3종 출시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