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슬럿 강남점 전경. ⓒSPC그룹
▲에그슬럿 강남점 전경. ⓒSPC그룹

-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매장 강남점 개점

- 한정판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 강남점 재출시

-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 사회공헌 등 다양한 행사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 명물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강남에 상륙했다.

8일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은 서울 강남역 인근에 에그슬럿 3호점인 ‘강남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코엑스, 여의도점에 이어 세 번째 매장이다.

에그슬럿 3호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인근에 90석 규모로 국내 첫 로드샵 매장이다.

매장 내부는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키친(open kitchen)으로 LA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오픈키친은 고객이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주방을 말한다.

또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해 에그슬럿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한 뮤럴(Mural, 벽화) 아트를 선보였다.또한, 매장 내 위생과 안전을 위해 공기살균 청정기와 스마트 핸드 워싱 기기를 설치했으며, 매장 밖에는 대기 고객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대면 웨이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에그슬럿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픈 행사로 ‘에그슬럿 강남 버추얼 론칭’ 행사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에그슬럿의 공동 창립자 ‘제프 베일스(Jeff Vales)’가 개점 축하 메시지를 발표한다.

에그슬럿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월 한정 출시했던 연일 완판을 기록했던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1만6,300원)’ 메뉴를 재출시한다(일 30개, 강남점 한정). 이외에도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용과와 리치로 만든 여름 한정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5,000원)’도 강남점 오픈 기념으로 판매한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서울의 핵심 상권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구현된 에그슬럿만의 고품격 에그샌드위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그슬럿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부터 일주일 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정판 ‘크루 피규어 키링’을 증정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커스텀 핸드 벌룬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사회공헌 캠페인인 ‘소셜라인업(Social Line Up)’도 진행한다. 에그슬럿 강남점 방문 고객이 언택트 웨이팅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주문한 뒤 대기한 시간만큼 적립되는 방식으로, 누적된 금액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아이들을 위한 월드비전 ‘아침머꼬’ 조식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