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가든이 밑미와 협업 출시한 ‘리트릿 패키지’ 모습. ⓒ오비맥주
▲ 호가든이 밑미와 협업 출시한 ‘리트릿 패키지’ 모습. ⓒ오비맥주

- 자아성장 플랫폼 ‘밑미(Meet Me)' 와 협업

- 호가든 공식 SNS서 여유와 휴식 뜻하는 ‘리트릿’ 노하우 소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호가든은 자아성장 플랫폼 밑미와 협업으로 ‘호가든 X 밑미 리트릿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가든은 신규 제품 라인 ‘호가든 보타닉’ 출시를 기념해 여유와 휴식을 뜻하는 ‘리트릿’을 주제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가든 보타닉을 연상시키는 연보라색 에코백, 한정판 전용잔, 마음에 위안을 주는 그림책, 나를 돌아보는 질문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맥주 굿즈 전문 쇼핑몰 ‘치얼스앤굿즈’에서 2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호가든은 또 리트릿 노하우 카드 뉴스와 영상을 호가든 공식 SNS 채널과 밑미 플랫폼에 공개할 예정이다. 김승미 채식 레스토랑 ‘양출서울’ 셰프가 출연한 영상에선 호가든 보타닉과 함께 여유를 찾고 나를 챙기는 ‘리트릿’ 방식과 채식 레시피가 소개된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 블루(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를 겪거나 바쁜 일상으로 지친 소비자들이 '호가든 보타닉'과 함께 여유와 휴식을 찾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친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가든은 지난 4월 새로운 제품 라인 호가든 보타닉을 출시했다. 호가든 보타닉은 호가든 글로벌팀과 제품 기획 및 레시피 개발을 진행,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2.5도 저도주 신제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