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 사이트 지구(G9)가 이달 7일까지 '여름 직구 디지털 가전 빅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4300여종 해외 직구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전 상품 관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무료 배송된다.

4종 '10% 카드사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NH카드 쿠폰과 신한·KB·삼성 스마일페이 전용 3종으로 구성했다. '카드사10%' 태그가 붙은 직구 디지털 가전 상품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각 쿠폰은 매일 아이디당 1회씩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용 가전 43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좋은 냉방기와 제습기 추천 상품으로 쿠폰 적용가 12만 1040원 '실외기 없는 이동식 창문형 에어컨 HHR-6(한국형 플러그)', 쿠폰 적용가 4만 7690원인 '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선풍기 2라이트' 등을 판매한다. 

알뜰 고객을 위한 '1+1' 상품도 준비했다. '샤오미 넥밴드 선풍기 1+1'(3만 8130원), '2in1 충전식 전기 모기채 + 포충기 화이트 1+1'(1만 8150원) 등이 있다. 

'직구 무료 반품' 문구가 적힌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 반품도 해준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판매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이견효 G9 해외직구 2팀 매니저는 "G9 해외 직구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에 관부가세 포함 가격이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고 반품 교환 등 해외 직구 쇼핑이 가지는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일부 상품은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며 "올 여름 다가올 폭염과 장마를 대비해 다양한 해외 직구 여름 가전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좋은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