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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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국내 면세업계 처음 이탈리아 니치 향수 '아쿠아 디 파르마'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20일 향수 마니아층으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니치 향수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 신제품과 차량용 디퓨저를 국내 면세점 처음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 블루 라인 1종과 차량용 디퓨저 3종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이날부터 구입할 수 있다. 

블루라인 신제품 '베르가모또 디 칼라브리아-라 스푸냐뚜라'는 고대부터 이어지는 추출 기술로 탄생했다. 용기는 최고급 자기를 사용했다. 차량용 디퓨저는 폴트로나 프라우 가죽을 사용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듀오 감 프라테시'가 디자인했다. 차량용 디퓨저는 국내 백화점과 신라면세점에서 선론칭, 엄선한 네 가지 향, 세 가지 색상 케이스로 선보인다. 

한편 20일 신라면세점과 '아쿠아 디 파르마'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포르쉐 센터 용산점과 함께 신제품 론칭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VIP 고객과 왕홍들을 초청해,신라호텔 전통 한옥 양식으로 유명한 영빈관 후정에서 포르쉐 차량과 신제품 차량용 디퓨저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입장 정원을 한 회 75명으로 한정하고 방역 지침을 준수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화장품·향수 분야 면세점 세계 최대 규모 주력 사업자로 자리잡으면서 글로벌 화장품·향수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전세계 면세점 처음으로 입점한 '후다 뷰티'를 비롯해 '헬레나 루빈스타인',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MCM 향수'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한국 진출 시 백화점이나 일반 매장보다 신라면세점에 먼저 입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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