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꽃송이버섯 전문 브랜드 ‘형제꽃송이버섯’은 오는 10일까지 어버이날 맞이 꽃송이버섯 선물세트 특가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이벤트에서는 △꽃송이버섯 발효환 △꽃송이버섯 미세분말 △꽃송이버섯 과립 33% △수공단 총 4가지 상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꽃송이버섯 발효환 3개 또는 꽃송이버섯 미세분말 3개를 구입하면 각 상품을 1개 추가로 증정하는 3+1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꽃송이버섯 과립 33% 2개를 구입하면 1개 추가로 증정하는 2+1 혜택이 제공되고, 수공단 2개를 구입하면 10%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꽃송이버섯 발효환은 단순 추출물이 아닌 원재료 100%를 담아 원료가 가진 이로운 성분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꽃송이버섯 미세분말은 성분 변형이 없는 형태로 생산돼 밀가루보다 더 고운 입자와 높은 흡수율을 갖고 있으며, 수공단은 자연에서 온 8가지 원료를 담은 환 타입의 제품으로 전 연령대에 걸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구성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모든 상품에는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이나 농축액 등을 일체 함유하지 않았기에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일까지 실시하는 어버이날 이벤트는 ‘형제꽃송이버섯’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