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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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생명은 29일부터 이마트·롯데칠성과 협업해 생수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생명은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선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삼성생명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마트와 롯데칠성도 취지에 공감해 판매수수료를 낮추는 등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삼성생명수는 2ℓ와 500㎖ 두 종류로 출시되며, 기존 생수 대비 가격을 낮췄다. 전국 141개 이마트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된다.

병의 라벨을 제거하면 QR코드가 나타나며 이를 휴대폰으로 찍으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필요한 보장을 분석해 보험상품에 가입할 수도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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