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터디카페/오피피엘
▲ⓒ랭스터디카페/오피피엘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대화가 가능한 카페를 지향하는 랭스터디카페(대표 곽철화)가 4월 한 달 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랭스터디카페에 방문해 3시간권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방문 시 도장을 찍어주고 누적된 만큼의 혜택을 제공한다. ▲3번 출석 시 1,000원 할인 ▲7번 출석 시 2,000원 할인 ▲10번 출석 시 월 이용권 10,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각 지점마다 상이할 수 있다.

랭스터디카페는 음악이 흐르며 대화가 가능하여 타 스터디카페나 독서실과는 차별화된 복합공간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콘셉트와 고객의 편의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청결 위생 상태 유지를 위해 유인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등 일반 카페와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모았다. 

특히 2030대 카공족, 샐러던트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고객 니즈에 맞는 공간 제공과 퀄리티와 가성비를 모두 사로잡은 음료·디저트 메뉴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랭스터디카페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늘 고민하고 있다"라며 "랭스터디카페에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