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4.20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광동 헛개차 "어쨌든 간에, 간편한 하루" 슬로건 캠페인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3.31 11:50:37
  • 댓글 0
▲ⓒ광동제약

- 하루도 쉴 틈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전하는 메시지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헛개차의 음용 범위를 넓힌 ‘어쨌든 간에’ 슬로건 캠페인을 새로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캠페인이 숙취와 음주 갈증 해소를 위주로 메시지를 전했다면 남궁민과 함께 한 이번 광동 헛개차 캠페인은 일상에 지치고 갈증 나는 순간까지 음용의 순간을 적극적으로 넓혔다. 이를 통해 음주는 물론 쉴 때나 업무를 볼 때도 언제나 열일하고 있는 순간을 헛개차로 달래준다는 것이 캠페인 영상의 내용이다.

이 같은 주제는 ‘어쨌든 간에’, ‘간편한 하루’라는 간결하고 중의적인 멘트를 통해 위트 있게 표현됐다. 특히 다양한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남궁민이 ‘뭘 좀 아는 남자’로 나와 설득력을 더한다.

▲ⓒ광동제약

캠페인 영상은 노타이 와이셔츠로 자유로운 차림의 남궁민이 고급스러운 거실을 배경으로 헛개차가 필요한 순간을 설명하며 시작한다. 이어 ‘어쨌든 간에 광동 헛개차’라는 카피와 함께 진하고 시원한 느낌의 헛개차가 등장해 세련되면서도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마지막 엔딩 컷에서는 '헛개차'를 포함한 '헛개파워(찐한포)라인업'과 4월 출시 예정인 '더 진한 헛개차 골드라벨'도 소개됐다.

광동제약은 오는 4월부터는 이번 TV 광고에 담지 못한 남궁민의 다양한 매력과 헛개차의 유쾌한 만남을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진한 헛개차는 출시 이후 지난 10년간 숙취해소 음료라는 분야를 개척해왔다”며 “이번에는 숙취 갈증은 물론, 지친 일상까지 찐하게 달래는 ‘생활차’로도 손색없다는 점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